728x90

UBER


우버 쉐어 드라이버 가입시 프로모션 코드안내입니다.


혹시 드라이버로 가입하려고 하셨다면 가입전에 반드시 코드를 입력해야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 그것도 모르고 그냥 가입했습니다. 5만원 날라갔지만 ㅠ.ㅠ. ~~~


우버 쉐어가 9월 부터 시행을 했네요^^

 


기사인 드라이버가 더 많치 않을까 걱정되네요~ 하지만 드라이버가 많아져야 이용객(라이더)도 많아지겠지요^^

탈 사람이 어플 실행했는데 차량이 많아야 활성화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전 회사가 강남구라서 신청을 했는데 단점이 있네요~

출발지가 강남구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앞으로 지역을 확대할꺼라고 합니다.


혹시 카플시 자기 차량을 가진 분이 드라이버로 가입하고 싶다면 프로모션 코드가 있습니다.


kb9zvc 입니다.



초대된 친구가 10회 운영하면 서로에게 각각 5만원 지급이고 여러명 가입하면 여러 번 받을 수 있답니다. 직접 초대도 됩니다.

일정 금액이 소진되면 프로모션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드라이버 가입하니 선물도 주네요^^


+ Recent posts